Hot 이슈/사람People

한예슬 버닝썬 관련 의혹

땃쥐 엔 2021. 5. 29. 15:05
728x90

https://www.google.com/amp/m.kmib.co.kr/view_amp.asp%3farcid=0015882062


정보
한예슬은 대한민국의 배우이다. 위키백과
출생: 1981년 9월 18일 (39세), 미국 캘리포니아 로스앤젤레스
키: 168cm
부모: 김인자
형제자매: 브라이언 김
영화: 티끌 모아 로맨스, 용의주도 미스신, Big Issue, Birth of a Beauty, 미녀의 탄생, 몬스터 vs 에이리언, 뿔

한예슬 버닝썬 의혹제기

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전직 연예부 기자 출신의 유튜버 김용호의 ‘클럽 버닝썬 여배우’ 의혹에 억울함을 토로하며 반박했다. 김용호에게 직접 연락을 달라고도 했다. 그러나 얼마 후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영상을 삭제한 뒤 악플러에 대한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.

앞서 김용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‘본격 한예슬 폭로 방송!!! 오늘 몇 단계까지 갈까요’라는 제목의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. 이날 김용호는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에서 마약을 한 여배우 H양이 한예슬이라고 주장하며 한예슬이 직접 버닝썬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.

왼쪽에 찍혀진게 버닝썬


그는 “버닝썬에서 마약을 한 여배우 H양이 한효주라는 설이 많이 돌았는데 한효주씨는 버닝썬에 간 적도 없다”면서 “한예슬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너무 말랐다. 여배우들은 마르는 이유가 있다. 표정도 묘하다”고 의혹을 제기했다. 뿐만 아니라 그는 지난 21일에도 유튜브 채널 ‘가로세로 연구소’에 출연해 한예슬이 대기업 부회장과 열애를 한 적이 있고 최근 공개한 남자친구가 화류계 출신이라고 주장했었다.

이런 주장에 한예슬은 지난 23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통해 억울함을 토로했다. 한예슬은 “내가 연예계 은퇴했으면 좋겠는가”라며 “나한테 왜 이러는 걸까. 이걸 싸워야 하는가”라고 반문했다.

“내가 20년간 쌓아온 커리어와 이미지가 이런 방송들로 인해 타격을 받으면 손해배상을 해주나, 나는 그냥 해프닝, 가십에서 끝났으면 좋겠는데 왜 자꾸 나한테 이러는 것인지”라고 답답해한 한예슬은 “최근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됐다. 소속사 대표랑 김용호랑 친한 사이다. 일종의 보복인가 이런 생각도 했다”고 의심했다.

한예슬은 또 “법정으로 가길 바라는 건가, 나는 그렇게까지 싸우고 싶지 않다”며 “내가 이 생활 하면서 이런 일을 얼마나 겪었겠나. 지라시, 가십 얼마나 많이 들었는데 내 직업이니까 그러려니 하고 넘어갔는데 이거는 날 죽이려고 작정하고 공격하는 것 같아 왜 그러는 걸까. 내가 그렇게 싫은가”라고 반문했다.

한예슬은 또 “나한테 어떤 미운 감정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전화해 확인하고 방송했다면 이해했을 텐데 무차별 공격을 하니 당황스럽다”며 “서운한 점이 있다면 만나서 풀고 싶다. 내가 잘못한 게 있다면 사과도 할 수 있다.
연락 달라”고 공개적으로 제안했다.

한예슬은 이 같은 내용이 담긴 영상을 24일 삭제한 뒤 인스타그램에 “주변 지인들이 반응하지 말라고 너무 걱정하셔서 일단 라이브 방송은 내렸다”며 “대신 저희 예쁜 커플 사진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겠다. 나를 믿고 지지해주셔서 감사하다”고 썼다. 한예슬은 또 “댓글을 하나하나 다 읽기는 너무 많아 명예훼손 악플을 캡처해 나중에 필요할 때 전달 주시면 감사하겠다”며 법적 대응을 시사했다.
한편 한예슬은 소속사 파트너즈파크와 전속 계약이 6월 말로 종료되며 재계약은 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었다.
https://youtu.be/bI39lO8c5L0

[충격단독] 버닝썬 여배우 한예슬!

#한예슬 #한효주

www.youtube.com

YouTube '김용호연예부장'이 올린 영상참고


청담동에서 보라색깔 람보르기니 확인해서 운전석에 누가 있는지 알아봐주었으면 좋겠다고 김용호 기자님이 말하셨다.

728x90